[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프리미엄 헤어기기 전문 브랜드 제이엠더블유(JMW)가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조직 확대에 맞춰 가산디지털단지로 사무실을 확장 이전했다고 12월 2일 밝혔다.
JMW는 브랜드 성장 속도에 부합하는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프리미엄 헤어기기 리딩 브랜드 도약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사무실을 이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새 사무실은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하며 회의실과 업무 공간을 효율적으로 분리해 임직원의 몰입과 협업을 강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사무실 이전을 통해 업무 프로세스가 한층 체계화되고 조직 내 소통과 시너지가 확대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새로운 환경이 내실 있는 성장과 지속 가능한 혁신을 뒷받침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했다.
현재 JMW는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기와 고데기 등 핵심 제품의 기술 경쟁력을 높이는 한편, 생활가전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다. 또한 온·오프라인 채널 강화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병행하며 사업 외연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JMW 관계자는 “새로운 사무실은 임직원이 자부심을 느끼며 일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확장된 공간을 기반으로 우수 인재 확보와 조직 성장에 힘쓰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더 넓어진 공간에서 더 큰 목표를 향해 도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