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오티콘보청기 안산시화센터(대표원장 허철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사랑 나라사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티콘 인텐트 보청기 100대 한정 할인 및 김갑수 보청기 B시리즈(B500-64채널) 60~75% 이상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양이 구입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고, 기존의 구형 오티콘보청기나 타사 사용자들이 재구매를 원하는 경우 보상 판매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무료 점검 및 50명 한정 일반 방습통을 선착순 지급하며, 신규 보청기 구입시에는 벽시계를 무료로 증정한다. 모든 행사는 자회사인 서울덴마크보청기 안양평촌센터와 서울덴마크보청기 부천중동센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본 센터는 멀티 브랜드샵으로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인텐트를 비롯해 △스위스 포낙, 유니트론 △독일 시그나아, 렉스톤 △미국 스타키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청기들에 대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중행사로 진행 중인 사랑의 보청기 나눔은 매월 5명에게 혜택이 제공되며, 본 센터 지역을 포함해 군포, 의왕, 수원, 광명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 △재향군인 △70대 이상 어르신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농아인 △모든 중증장애인 △목회자(목사님, 신부님)도 사랑의 보청기 나눔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청각장애등급을 가진 경우 정부 급여 보청기 구입도 가능하다. 정부지원금으로 오티콘 64채널 모어1, 포낙 파라다이스, 벨톤 어메이즈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허철규 대표 원장은 “노인성난청을 전문으로 관리하고 있는 본 센터들은 한림 국제대학원 대학교 청각학석사, 전문청능사 자격 보유자의 무료 청력검사, 실이측정, 난청 상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양한 무료서비스와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며, “특히 어버이날을 맞아 노인성난청으로 어려움을 겪는 부모님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