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토 , ‘퀸 앨리스 팝업스토어’ 성료…철학과 감각의 서사를 공간으로 풀어내다

  • 등록 2025.06.23 09:0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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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비건 색조 브랜드 딘토(Dinto)가 지난 6월 5일부터 22일까지 성수동에서 진행한 세 번째 단독 팝업스토어 ‘퀸 앨리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은 신제품 ‘앨리스 콜렉션’ 론칭을 앞두고,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거울 나라의 앨리스'에서 영감을 받은 ‘퀸 앨리스의 성장 서사’를 주제로 기획됐다. 브랜드의 철학과 미감을 공간 전반에 담아낸 이번 팝업은, 신제품 체험과 함께 브랜드의 내면적 메시지를 오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구성으로 이목을 끌었다.

 

특히, 하루 평균 1,000여 명이 팝업을 찾으며 매장 앞에는 연일 대기줄이 이어졌고, SNS를 중심으로 ‘딘토 팝업’이 주요 방문 코스로 회자됐다. 퍼스널 컬러 기반의 큐레이션, 앨리스 퀘스트, 스페셜 기프트 등 다양한 체험 콘텐츠는 방문객의 몰입을 이끌었고, 온·오프라인 전환율과 브랜드 충성도 확보라는 두 가지 지표 모두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남겼다.

 

한편, 딘토는 이번 팝업스토어의 수익 일부를 한국미혼모가족협회에 기부하며, 브랜드가 지향하는 사회적 책임을 조용히 실천하고 있다. ‘앨리스 콜렉션’은 오는 7월 1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정식 공개될 예정이다.

김민정 기자 kimmj@veg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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