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95PROBLEM이 무선 공기압 마사지기,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를 선보였다. 다리 붓기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발란스핏 압박스타킹의 노하우를 담아 제대로 연구하고 제작했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는 다리 부위별 단계적 맞춤 압박으로 순환을 도와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발목은 강하게, 종아리는 알을 집중적으로, 무릎 아래는 부드럽게 압박된다. 무조건 강한 압박이 아닌 전문가의 손 마사지를 구현한 2.4L 맞춤핏 에어펌프 동작으로 설계해 종아리의 속 근육, 피로까지 시원하고 강력하게 풀어준다. 또한 순환 마사지의 핵심인 온열 찜질 기능까지 추가돼 근육의 긴장을 완화해주고 순환에 도움을 주어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해준다.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는 고객 맞춤형 3가지 마사지 모드와 세기 조절, 온도 조절이 가능한데 마사지 모드는 △스트레칭 모드 △활력 모드 △파워 모드로, 세기 조절은 △워밍업 △중간세기 △파워업으로, 온도 조절은 △1단계(45도) △2단계(50도) △3단계(55도)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2,500mAh 대용량의 배터리 탑재로 단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120분 연속 사용이 가능하며, 얇고 가벼운 컨트롤러와 간편한 원터치 버튼, 넓은 디스플레이 화면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휴대하며 조작 가능하다. 쾌적한 특수 원단과 부드러운 안감 소재 사용과 더불어 튼튼한 벨크로로 고객의 편의성을 더했다.
95PROBLEM 관계자는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는 좌, 우 다리 굴곡에 맞추어 설계돼 일상생활에서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무선 공기압 마사지기”라며 “의료용 압박스타킹 1등 발란스핏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제품인 만큼 많은 분들이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의 착용을 통해 종아리 알이 시원하게 풀리는 느낌을 받아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발란스핏 종아리 마사지기’는 런칭 기념으로 44% 할인 특가 행사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자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