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브앤플러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고객 맞춤 커스텀 서비스 실시

2024.01.29 14:23:17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최근 주얼리 업계에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라는 혁명의 바람이 불고 있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실험실에서 생산된 다이아몬드로, 자연 다이아몬드와 동일한 성분과 광채를 선보이면서도 가격을 약 10분의 1로 낮추어 진입장벽을 완벽하게 허물어버렸다.

 

주얼리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고객일수록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향한 시선을 ‘디자이너 브랜드’로 돌리고 있는 추세이다. 천연 다이아몬드로서는 접근하기 어려운 크기와 컬러의 원석으로 꿈의 다이아몬드 주얼리 디자인을 실현하고 싶은 이유 때문이다.

 

이와 같은 상황 속에서 25년 이상 경력의 디자이너가 운영하는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파이브앤플러스’가 고객의 취향 맞춤형 커스텀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이브앤플러스’는 최상위 등급의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해 천연 다이아몬드로서는 접근하기 어려운 크기와 컬러로 꿈의 디자인을 실현하고 싶은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커스텀 서비스는 고객이 주얼리 디자인에 직접 참여해 자신의 취향이 100% 담긴 나만의 주얼리를 제작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여러 브랜드에서 커스텀 주얼리를 제안하고 있지만, ‘파이브앤플러스’는 제작 시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고객의 목소리를 실현시켜주고 있다. 특히 주얼리의 착용감과 내구성이 좋아 제품을 지속적으로 착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파이브앤플러스의 커스텀 서비스 상담은 100% 예약을 통해 혜화동에 위치한 쇼룸에서 프라이빗하게 진행된다. 고객은 상담을 진행하는 동안 본인이 원하는 모든 부분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제작 과정의 모든 내용을 공유 받으며 주얼리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을 얻게 된다. 이 과정을 통해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을 위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만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파이브앤플러스 김영진 대표는 “고객분들이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선택하는 핵심 이유는 만족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이다. 그렇기에 두 가지 모두를 만족시켜 줄 브랜드를 찾는 것이 중요하다. 파이브앤플러스는 고객의 작은 취향까지 꼼꼼하게 반영해 주얼리를 제작하는 것은 물론 제작 과정 중에서도 고객의 수정사항이 발생하면 처음부터 다시 한다는 마인드로 임하고 있다. 고객이 100% 만족하는 주얼리를 만드는 것이 파이브플러스의 핵심가치”라고 설명하며 “앞으로도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를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파이브앤플러스의 다양한 주얼리 제품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민정 kimmj@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 팩스 : 02-6305-5555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