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토, 다이소 론칭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40만개 돌파

  • 등록 2025.07.18 09:55:24
크게보기

 

[비건뉴스=김민영 기자] 비건 색조 브랜드 딘토(Dinto)의 서브 브랜드 ‘프릴루드 딘토(Prelude Dinto)’가 다이소 론칭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4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딘토는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을 제공하고자 지난 1월 다이소를 통해 ‘프릴루드 딘토’를 론칭했다. 론칭 직후,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품절 대란을 일으킨 바 있다. 이는 합리적 소비를 추구하는 1020세대의 소비 패턴에 최적화된 제품군이 주효했다는 평가다.

 

특히 대표 제품인 '라벨르 로즈 플럼핑 립 틴트'는 맑은 색감과 자연스러운 플럼핑 효과로 볼륨감 있는 입술을 만들어주는 가성비 뷰티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딘토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실속 있는 소비를 중시하면서도 감성적인 만족을 원하는 MZ세대의 니즈와 맞물리며 다이소가 뷰티 제품의 핵심 채널로 부상하고 있다”며 “특히 뷰티 부문에서 상위 랭크하며 인기 검색 및 재입고 베스트 상품으로 자리잡은 만큼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딘토는 오는 하반기 ‘프릴루드 딘토’의 시즌 2 라인업을 준비 중에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딘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민영 기자 min@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