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독자적인 미네랄 더마 브랜드 닥터딥의 대표 제품인 ‘ABP 요철 스팟크림’이 약국 유통망 확장에 속도를 내고 있다.
ABP 요철 스팟크림은 최근 약국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며 주목받고 있는 제품으로, 요철(피부결), 각질 개선에 실질적인 도움을 준다는 후기들이 끈임없이 이어지며, 출시 이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 제품은 닥터딥의 독자성분인 하이퍼 미네랄워터™ 성분과 천연 각질개선 성분인 AHA, BHA, PHA 성분을 함께 담아, 거칠고 울퉁불퉁한 피부 결을 정돈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자극은 줄이고 효과는 극대화한 ‘요철 집중 케어’ 콘셉트가 약국 방문 소비자 사이에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일부 고객들 사이에서는 ‘요철 크림의 끝판왕’이라는 별칭까지 생겼다.
닥터딥은 약국을 포함한 전국 오프라인 채널 강화 전략을 본격적으로 추진중이다. 이에 따라 피부 상담 기반 프로모션, 샘플 무료체험, 제품 교육 프로그램 등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유통 확대를 기념한 자사 프로모션도 함께 준비 중이다.
닥터딥 관계자는 “기존 약국 채널에서의 폭발적인 반응과 재구매율이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