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아르고코퍼레이션의 바디케어 브랜드 ‘바디픽셀’이 하지 부종 및 통증 관리에 도움되는 제품인 ‘피가도노 프리미엄’을 선보이며 현재 1, 2차 수량이 전부 소진돼 3차 재입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가도노 프리미엄’은 현직 의사와 전문 연구진이 함께 연구해 개발한 제품으로, 독자적인 배합기술을 갖춘 제품이다. 고객들의 추천과 후기 등 입소문으로 준비된 수량이 2차까지 모두 소진된 가운데 추석을 맞아 3차 재입고 소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해당 제품은 평소 다리가 자주 붓고 통증이 지속되는 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다. 지속적인 하지 통증, 실핏줄이 보이는 다리, 자꾸 붓는 다리 등이 고민이거나 하지정맥류가 의심되는 이들이 평소에 꾸준히 섭취해 증상 관리를 해볼 수 있다.
‘센텔라 추출물’을 함유해 우수한 재생능력으로 피로한 다리를 건강하게 하는 데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정맥 혈관의 탄력 향상과 판막 기능 개선에 도움을 줘 하지 혈액순환을 개선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혈관 건강을 위한 다른 원료들도 풍부하게 담겨 있다. ‘비티스비니페라’ 성분은 혈액순환 개선, ‘디오스민’은 붓기와 통증을 완화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혈관 질환 예방과 혈관보호에 효과적인 성분들로 구성했다.
피가도노 프리미엄은 흡수율을 극대화하는 초미립자 가루 형태로, 따뜻한 물에 하루 1회 2g씩 함께 섭취하면 된다. 또한 HACCP 인증 시설에서 만들어졌으며 착색료, 합성원료, 감미료, 보존료, HPMC 등을 모두 담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섭취도 가능하다.
바디픽셀 관계자는 “피가도노 프리미엄은 평소에 다리가 자주 붓고 저린 분들, 일상생활을 하는 데에 있어 하지의 불편함이 있는 분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꾸준한 섭취를 통해 하지의 건강을 잘 관리하며 편안한 생활을 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