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세계 6대 보청기 브랜드를 한 곳에서 비교 구입 가능한 웨이브히어링 은평점이 오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올해 창립 11주년을 맞이한 웨이브히어링은 전국 14개 직영점에서 차례대로 고객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은평점의 이번 고객사은행사는 기존 보청기를 반납하면 추가 할인을 통해 보청기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보상판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은평점 손예용 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스타키 시그니처, 오티콘 인텐트, 벨톤 세린 등 다양한 보청기 신제품을 비교하면서 본인의 청력에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며, 청력검사와 보청기 점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된다”고 전했다.
이번 고객사은행사는 혼잡을 최소화하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네이버 플레이스 예약을 통해 예약 후 방문하면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 예정이다.
한편 웨이브히어링은 11월 말 정식 출시 예정인 포낙의 신제품 ‘인피니오 스피어(Infinio Sphere)’의 론칭 세미나에 참석할 예정이다. 인피니오 스피어는 DDN(심층신경망) 기반의 AI(인공지능)를 탑재한 보청기로 출시 전부터 많은 보청기 착용자의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