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강진희 기자] 가수 황영웅이 첫 정규앨범 발매와 동시에 다양한 신기록을 세우며 대세 가수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지난해 미니앨범 발매 이후 지난 10월 첫 정규앨범을 출시한 황영웅은, 앨범 발매와 동시에 63만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올해 최고 매출인 89억 원을 돌파했다.
첫 번째 타이틀 곡인 '당신 편'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에서 조회수 403만 회를 넘기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다른 수록곡 '가을 끝 사이'의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함께 인기 급상승 순위에 오르며, 현재 16위에 랭크돼 있다.
황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에 업로드된 '가을 끝 사이'의 뮤직비디오는 흑백 영상을 배경으로 해 그의 가창력을 돋보이게 한다. 바다를 배경으로 한 넓은 모래사장에서 노래를 부르는 황영웅의 모습은 팬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곡의 감성을 더욱 깊게 전달한다.
황영웅의 감성적인 노래와 독특한 영상미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첫 정규앨범 '당신 편'은 다양한 음악 차트에 랭크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연말을 맞아 MMA 투표와 여러 시상식 투표에 참여하는 팬들은 황영웅에게 인기상을 선물하기 위해 투표를 독려하고 있다.
한편 황영웅은 올해 첫 정규앨범 발매 이후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2025년부터 본격적인 방송 및 콘서트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강진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