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최유리 기자] 가수 정동원이 '2025 시즌 그리팅'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며, 정동원과 그의 부캐릭터 JD1의 정체성을 살린 '청춘'(靑春)과 '2025 with JD1'이라는 타이틀로 제작돼 각각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정동원 버전'은 벽걸이형 캘린더와 북마크, 스티커 사진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JD1 버전'은 아웃북 커버와 탁상 달력, 포토카드 세트로 이뤄져 있다.
특히 '정동원 버전'의 달력은 곧 성인이 되는 문턱에 서 있는 정동원의 10대 끝자락의 여행기를 담고 있으며, 'JD1 버전'은 'JD1과 함께하는 2025년'이라는 주제에 맞춰 정동원의 상큼하고 청량한, 그리고 섹시한 매력을 다채롭게 담아냈다.
이번 시즌 그리팅은 오는 2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사운드웨이브 온라인몰에서 온라인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팬들과의 만남을 기다리는 정동원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1일 1년 2개월 만의 신곡 '고리'를 발매했으며, 최근 리메이크 디지털 싱글 '책임져' 발매를 통해 중독적인 노래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ENA '시골에 간 도시Z'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