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국내 곤약밥 시장 1위 기업 한채원이 신제품 용기형 곤약밥 3종 출시를 기념해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용기형 곤약밥은 기존 파우치 형태 제품과 동일한 맛과 칼로리를 유지하면서 섭취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43칼로리, 75칼로리, 95칼로리 3종으로 구성되며, 당류 제로(0)를 실현한 저칼로리 저당 즉석밥이다.
얼리버드 이벤트는 지난 14일부터 오는 2월 2일까지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사전 예약 구매 고객에게 균일 특가 혜택을 제공한다.
한채원 관계자는 "이번 용기형 곤약밥은 맛과 칼로리는 물론, 편의성까지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식 판매는 오는 2월 3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서둘러 참여할 것을 권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