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주방·생활 브랜드 ㈜실리만이 냉장고 정리와 음식 보관에 유용한 주방용품을 대상으로 통합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실리만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공식 온라인몰 ‘실리만닷컴’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추석 연휴 이후 남은 음식을 활용하고 보관하기 좋은 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프로모션 품목은 신제품 ‘이지뷰 실리콘 냉동밥용기’와 ‘국용기’를 비롯해 다양한 밀폐용기, 프라이팬, 실리콘 조리도구, 찜기 등 주력 제품군의 베스트셀러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행사 기간 중 포토 리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실리만닷컴 또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00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실리만 관계자는 “남은 음식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보관용기와 부드럽고 안전한 실리콘 조리도구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실리만은 약 3,500평 규모의 국내 공장을 기반으로 제품 연구·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다. 주방용품뿐 아니라 생활용품과 소형가전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품질 중심의 제조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