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조원석, 홍천 인삼·한우·사과 축제 무대 오른다

  • 등록 2025.10.23 17:00:15
크게보기

11월 2일 애플콘서트 출연…4일간 이어지는 공연 릴레이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트로트 가수 조원석이 오는 11월 2일 강원도 홍천군 토리숲 일원에서 열리는 ‘제23회 홍천 인삼·한우 명품축제’와 ‘제10회 홍천사과축제’의 애플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홍천군은 오는 30일부터 11월 2일까지 4일간 지역 대표 특산물 축제를 동시에 개최한다. 6년근 인삼, 늘푸름한우, 홍천사과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판매 행사와 이벤트가 마련돼 가을 여행지로서 홍천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축제는 날짜별로 다채로운 공연이 이어진다. 오는 30일 ‘전세계한민족명품콘서트’에는 이도진, 김의영, 김종서, 리누, 이창명, 조아서, 홍진영이 무대에 오른다. 같은 날 낮에는 ‘정오의 희망곡’이 열려 박현빈, 윙크, 장혜리가 출연한다.
31일에는 ‘홍천강가요제’가 마련돼 강민주, 이상번, 조하도가 무대를 꾸민다.
11월 1일 ‘한마음콘서트’에서는 후(who), 박남정, 백미현, 소리새, 울랄라세션, 정수라가 공연하며,
2일 ‘애플콘서트’에는 조원석을 비롯해 아리엘, 홍지호, 킴미(KiMMi), 강보경, 태훈, 남신혜가 출연해 관객과 만난다.

 

조원석은 “홍천은 자연과 사람이 함께 어우러지는 곳이라 무대에 서게 돼 더욱 의미 있다”며 “좋은 공기 속에서 흥과 웃음을 전하며 관객 여러분께 즐거운 추억을 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원석은 2002년 MBC 개그 콘테스트 13기를 거쳐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죄민수’ 캐릭터로 이름을 알리며 예능과 행사 무대에서 활약했고, 2018년 트로트곡 ‘여우야’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전향했다. 이어 ‘됐다 그래’, ‘좋은 날에’ 등 다수의 곡을 선보이며 트로트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고, 유튜브 채널 ‘트로트가수 조원석TV’를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축제장에는 한우 셀프식당, 인삼 판매장, 농특산물 판매장, 향토음식점 등 다채로운 먹거리 공간이 운영된다. 인삼튀김, 인삼막걸리, 한우꼬치, 사과핫도그, 사과타르트 등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메뉴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홍천축산농협은 한우꼬치 시식량을 하루 20㎏에서 40㎏으로 늘렸으며, 한우 셀프식당 이용 고객에게 소시지를 무료 제공한다. 강원인삼농협은 인삼막걸리 시식회와 함께 수삼 구매 고객에게 인삼 젤리와 캔디를 증정하고, 수삼 5호(8t 한정) 50% 할인 및 한우 부위별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만원의 행복(잡뼈 담기)’, ‘사과 길게 깎기’, ‘인삼 경매’, ‘덤덤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되고, 오는 31일에는 홍천 꽃뫼공원 도로변 일원에서 민관군이 함께하는 민속행사도 열린다.

 

전명준 홍천문화재단 이사장은 “무료 체험 부스와 시식 프로그램을 확대해 방문객들이 변화를 직접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가을 여행지 홍천에서 인삼과 한우, 사과의 명품 맛과 다양한 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민수 기자 minsu@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