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프리미엄 콜라겐 브랜드 레놉티가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공식 입점하며 고객 체험형 팝업과 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레놉티(Renopti)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이어 본점 본관 지하 1층 푸드마켓에 입점해 대표 제품 ‘레놉티 시너업콜라겐’과 ‘레놉티 시너업글로우’를 선보인다. 이번 입점을 통해 온라인 중심 브랜드에서 오프라인 체험형 매장으로 접점을 확대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다.
대표 제품 ‘레놉티 시너업콜라겐’은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프랑스 WEISHARDT사의 고품질 콜라겐 원료를 사용했다. 한 포당 5000mg의 저분자 피쉬콜라겐과 7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하루 한 포로 충분한 콜라겐 섭취가 가능하다.
함께 출시된 ‘레놉티 시너업글로우’는 미백 관리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한 글루타치온 500mg과 7가지 부원료를 함유해 피부 생기와 활력 증진을 돕는다.
레놉티 관계자는 “이제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보고 테스트할 수 있게 됐다”며 “신세계백화점 본점 입점을 계기로 레놉티의 프리미엄 품질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레놉티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한정 할인 행사와 함께 선착순 50명에게 트라이얼 키트(시너업글로우)를 증정한다. 또한 현장 시음 이벤트를 통해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브랜드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과 프리미엄 뷰티 편집숍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