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자연드림은 오는 11월 6일부터 16일까지 11일간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전 품목 10% 즉시 할인과 최대 30% 페이백(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자연드림은 지난 10월 13일부터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를 시행해 동일 가격 보장과 즉시 적립 제도를 도입했다. 이용 금액에 따라 실시간으로 적립금을 돌려주는 방식으로, 회원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시행 3주 만에 매일 약 2만여 명의 회원이 새로운 혜택을 경험했으며, 누적 할인적립액은 50억 원을 넘어섰다. 적립금 사용액 또한 50억 원 수준으로, 대부분의 회원이 적립 혜택을 즉시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자연드림 관계자는 “회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체감 혜택이 가장 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기간 장보기를 하시면 10% 즉시 할인과 최대 30% 할인적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하나의 가격 전환’과 ‘회원 할인적립제도’의 정착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전국 자연드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모두 참여 가능하다. 적립율은 할인된 결제금액 기준으로 조합원 가입년수에 따라 최대 30%까지 적용된다.
단, 김장 택배물품·주류·소모품 등 일부 품목은 제외되며, 외식·호텔 이용금액에는 혜택이 적용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드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연드림은 발효·항암·힐링식품 등을 중심으로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식문화를 확산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발효식품 시리즈’를 통해 일상식의 편안함과 발효의 장점을 결합한 식습관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