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실리만이 오는 15일 오전 9시55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이지웨이 실리콘 찜기 멀티 2단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첫 공개되는 제품은 1.6L 용량과 2단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요리를 한 번에 조리하기 적합하다. 1단은 깊이가 있어 국물 요리에 활용할 수 있으며, 찜 받침대를 사용하면 기름기를 줄여 촉촉한 조리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뚜껑은 분리된 소스 공간을 갖춘 형태로 접시처럼 사용할 수 있어 설거지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내부 눈금 표기와 스팀홀 구조로 공기 순환을 돕는 점도 편의성을 높인 요소로 소개됐다.
방송 중에는 찜기 멀티 2단과 팟, 디쉬를 포함한 3종 구성과 하모니 냉동용기 240ml 9종 구성 등이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방송 중 최대 50% 범위에서 할인될 수 있다고 전했다. 팟 형태는 간편식 조리에, 디쉬는 오븐 조리에 적합해 용도별 활용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냉동용기는 식재료 보관 및 이유식, 밀프렙 소분 용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준비됐다.
실리만 관계자는 “이번 ‘최유라쇼’ 론칭을 계기로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게 됐다”며 “확장된 용량과 활용도가 고객 만족으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리만은 국내 약 3500평 규모의 제조 시설을 통해 연구·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자체 공정을 운영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