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박민수 기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APS(압스)가 디자인 특허를 적용한 사무실 지압슬리퍼를 정식 출시하고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아치 서포트 구조에 DOTS·PEAK 등 2종의 지압 인솔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장시간 앉아 근무하는 사무직을 주요 이용자로 설정해 개발됐으며, 사용자가 발 상태에 따라 지압 강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인솔은 자체 개발한 1초 교체 방식으로 손쉽게 교체 가능하다.
APS는 기존 지압 슬리퍼의 투박한 외형을 보완하기 위해 EVA 클로그 기반의 미니멀 디자인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외관이 일반 오피스 슈즈와 유사해 사무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제시했다.
APS 관계자는 “디자인과 기능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을 목표로 개발했다”며 “사무실에서 장시간 앉아 근무하는 직장인, 특히 20~30대 여성층을 중심으로 관심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론칭 프로모션 기간에는 DOTS·PEAK 인솔이 모두 포함된 풀 패키지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슬라이드형 패키지 박스가 기본 적용돼 연말 선물이나 입사·승진 기념품 등에도 활용할 수 있다.
APS 지압슬리퍼는 브랜드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