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박민수 기자] 다이어트 브랜드 제트헬퍼가 대한소비자협의회와 KCA 한국소비자평가가 진행한 ‘2025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에서 다이어트 식품 부문 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평가는 주요 포털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된 소비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품 품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브랜드 전반적 평가 등 4개 핵심 지표를 종합해 우수 브랜드를 선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제트헬퍼 관계자는 “2025년 초 ‘제트헬퍼 아무도모르게 나이트번 시즌4’와 ‘제트헬퍼 나이트번 프로’ 출시 이후 예상보다 큰 소비자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새로운 소비자층의 유입과 높은 만족도가 이번 평가 결과에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제트헬퍼는 검증된 성분 기반의 솔루션과 투명한 정보 제공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보다 건강하게 체중 관리를 이어갈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는 것을 지향하고 있다”며 “이 같은 방향성이 이번 수상을 통해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설명했다.
제트헬퍼 측은 “앞으로도 연구개발(R&D)을 강화하고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 개발을 이어가 국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며 “수상 기념 프로모션 등도 순차적으로 검토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