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최유리 기자] 에이솔루션이 Z세대와 알파세대를 아우르는 이른바 잘파세대를 겨냥해 ‘꽃카’와 함께 제작한 컬래버레이션 에디션을 선보였다. 이번 에디션은 감성적 디자인 요소를 강화해 브랜드 소통력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기획됐다.
발표에 따르면 이번 제품 구성은 피부 관리의 첫 단계에서 피지 감소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클렌징 폼, 토너, 토너패드와 함께 칼라민 성분을 더해 자극 완화를 돕는 스팟, 세럼, 크림, 팩으로 구성됐다. 여기에 장식 요소를 결합한 트러블 스팟 패치, 3분간 피지와 모공 케어가 가능한 3분 수분 진정 클레이 팩도 포함됐다.
특히 이번 라인업은 제조 과정에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비건 처방을 적용해 한국비건인증원 인증을 받았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자극성도 확인된 것으로 전해졌다.
에이솔루션 관계자는 “잘파세대의 주요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동시에 감성 트렌드를 반영해 브랜드를 발전시켜 왔다”고 밝혔다. 이어 에이솔루션 측은 “향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소비자와 감성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솔루션은 1020세대의 피부 고민과 가성비 중심 소비 흐름을 반영해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해 왔다. 이번에 공개된 3분 수분 진정 클레이 팩은 에이솔루션 네이버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어성초 칼라민 진정콕 스팟은 8일 시작되는 다이소 연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