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정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미국산 유기농 컬리케일을 원료로 한 ‘파이토리진 컬리케일 착즙주스 분말’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프로모션을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미국 유타주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USDA 인증 유기농 컬리케일을 100%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 측은 원물 생산지와 재배 환경을 강조하며, 원료 선택 과정에서 안정성과 품질 관리에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에는 컬리케일 생물 33kg을 1kg 분말로 가공하는 공정을 적용했다. 또한 40℃ 미만의 저온에서 건조하는 방식을 적용해 열에 따른 성분 변화를 최소화하고, 원물 특성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원료 단계부터 완제품에 이르기까지 514종 잔류농약 검사를 포함한 품질 관리 절차를 거쳤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공식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 등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행사 기간과 혜택 내용은 각 판매 채널을 통해 안내된다.
회사 관계자는 “엄선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제품을 개발했다”며 “출시를 기념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