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유산균 전문 브랜드 마이락토(MyLacto)가 지난 28일 오전 11시 설 명절을 맞아 진행한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가 약 28만명의 시청자를 기록하며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마이락토가 처음으로 진행한 공식 쇼핑라이브로, 브랜드 모델인 배우 신현준이 깜짝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신현준은 방송에서 제품별 섭취 방법과 개인적인 섭취 경험을 소개하며 실시간 댓글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했다. 방송 중 “진짜 신현준이 맞느냐”, “AI 아니냐” 등의 반응이 이어지자 재치 있는 답변으로 분위기를 이끌기도 했다.
신현준은 마이락토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유산균 연구에 집중하는 브랜드라는 점을 언급하며, 공장 방문 경험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감을 느꼈다고 설명했다. 또 평소 섭취 중인 제품과 자녀가 함께 먹고 있는 제품을 예로 들며 섭취 방법을 소개했다.
방송을 시청한 일부 고객들은 댓글을 통해 놀라움과 반가움을 나타냈으며, 제품 관련 질문에도 출연자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답변하면서 참여형 방송이 이어졌다.
마이락토 관계자는 “첫 쇼핑라이브를 브랜드 모델과 함께 진행해 보다 자연스럽고 친근한 방송이 됐다”며 “예상보다 많은 시청자가 참여해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마이락토 제품 관련 정보는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