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최유리 기자] 대한민국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 ‘경기 컬쳐패스 할인전’을 연말까지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경기도민 인증 기반 서비스인 컬처패스를 활용해 여행과 여가 분야 혜택을 제공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컬처패스 이용자는 인증 절차를 거쳐 숙박과 레저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혜택은 총 4만 원 규모다. 국내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할인 쿠폰과 국내 액티비티·레저·티켓 상품에 적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됐다. 숙소 할인 쿠폰은 캠핑을 제외한 호텔, 펜션, 풀빌라, 게스트하우스 등 전국 숙소에 적용할 수 있으며, 레저 할인 쿠폰은 전시, 체험, 액티비티 등 다양한 여가 상품에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은 발행 후 익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여기어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경기도민이 보다 합리적인 조건으로 여행과 문화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설명이다. 컬처패스 인증을 기반으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지역 정책과 민간 플랫폼 간 연계 효과도 기대된다고 밝혔다.
강희경 여기어때 제휴마케팅전략팀장은 “경기 컬쳐패스 할인전은 경기도민을 위한 문화·여행 혜택 제공 서비스를 여행 영역으로 확장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지역 기반 서비스와 연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내 ‘경기 컬쳐패스 할인전’ 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