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박민수 기자] 글로벌 원사이즈 유아동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가 어린이 뮤지컬 헬로카봇 스페셜 시즌9 ‘전설의 용사를 찾아서’ 성남 공연에 협찬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협찬은 헬로카봇 뮤지컬 시즌7에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공연은 오는 1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이틀간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열리며, 토요일 3회차와 일요일 2회차 등 총 5회차로 운영된다. 주요 관람 대상은 3세부터 9세까지의 어린이와 가족 단위 관객이다.
폴프랜즈는 협찬을 기념해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해 소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헬로카봇 뮤지컬 관람권 4매씩을 제공했으며, 당첨자는 공연 관람 후 현장 인증 사진을 남기는 방식으로 이벤트에 참여했다.
공연 관람 이후 매표소를 방문한 관람객에게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된 폴프랜즈 선물 세트가 제공된다. 관련 내용은 공연장 내 안내물과 예매 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될 예정이다.
폴프랜즈는 유아동부터 성인까지 착용 가능한 원사이즈 양말을 주력으로 하며, 가족 구성원이 함께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을 적용한 점을 제품 특징으로 제시하고 있다.
폴프랜즈 관계자는 “공연 관람과 연계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 단위 관객과의 접점을 넓히려는 취지”라며 “공연 관람 경험이 자연스럽게 브랜드 인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찬과 현장 이벤트 관련 내용은 폴프랜즈 자사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