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최유리 기자] 베트남 침향 전문 브랜드 아가참파(Aga Champa)가 2026년 설날을 맞아 침향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AAR 트레이딩 컴퍼니와 한국 수입원 뿌리상사, Exitour(엑시투어) Vietnam, ㈜피터막스랩이 함께 마련한 행사로, 아가참파 침향 제품을 대상으로 한 예약 접수 방식으로 운영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행사 기간 동안 침향 캡슐, 침향향, 침향차, 침향 팔찌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한 판매가 이뤄지며, 구매 고객은 평생가족 회원으로 등록된다. 해당 회원에게는 이후 재구매 시에도 동일 브랜드 침향 제품에 대한 할인 조건이 적용된다는 설명이다.
기획전은 오는 2월 22일까지 예약 접수분에 한해 진행되며, 선착순 2026명을 대상으로 혜택이 제공된다. 아가참파 측은 일부 세트 상품에 대해 할인 조건을 적용하거나, 선택형 혜택으로 베트남 다낭 여행이 포함된 구성도 마련했다고 밝혔다. 여행 구성에는 숙박과 현지 이동, 마사지 일정 등이 포함돼 있다는 설명이다.
아가참파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설 명절을 맞아 브랜드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침향 제품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이 행사 내용을 충분히 확인한 뒤 선택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