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클래스, 2026 리더스 세미나 개최…우수 원장 성과 공유

  • 등록 2026.02.11 15:40:43
크게보기

현장 운영 사례 중심 교류

 

[비건뉴스] 초등 전 과목 프랜차이즈 T클래스가 2025년 성과를 낸 우수 원장을 초청해 ‘2026 T클래스 리더스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한 해 동안 학습 지도와 운영 분야에서 성과를 낸 원장을 대상으로 사례를 공유하고 교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주최 측은 세미나가 시상과 함께 현장 경험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고 전했다.

 

행사에서는 학습 지도, 학습 성장, 학원·공부방 부문 등으로 나눠 우수 교실을 선정했다. 일부 지역 교실은 학습 성과와 운영 지속성을 기준으로 상위 수상 교실에 포함됐다. 주최 측은 다양한 운영 형태에서 성과 사례가 나왔다고 밝혔다.

 

외부 강사를 초청한 특강도 진행됐다. 교육 현장 적용 방안과 운영 방향을 주제로 한 강연으로 구성됐으며, 참석 원장을 대상으로 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철연 천재교과서 T클래스 사업부문 부문장은 “이번 세미나는 성과를 공유하고 서로를 격려하는 자리였다”며 “현장의 노력이 브랜드 경쟁력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T클래스는 예비 창업자를 대상으로 일정 금액 상당의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 세부 내용은 2월 중 예정된 사업설명회를 통해 안내할 계획이다.

서승연 객원기자 syseo@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