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이치컴퍼니 맥스메이드, 용산 전자랜드 약국 입점

  • 등록 2026.02.12 11:00:14
크게보기

창고형 약국 메디킹덤 유통 확대

 

[비건뉴스] 식품·헬스케어 기업 (주)제이치컴퍼니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맥스메이드를 용산 전자랜드 내 창고형 약국 메디킹덤에 입점시켰다고 12일 밝혔다.

 

회사는 이번 입점이 온라인 중심으로 형성된 브랜드 인지도를 오프라인으로 확장하기 위한 조치라고 설명했다. 소비자가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접점을 늘려 유통 채널을 다변화하겠다는 취지다.

 

메디킹덤은 용산 전자랜드 내 약 800평 규모로 조성된 창고형 약국으로,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뷰티·반려동물 용품 등을 함께 판매하는 복합 헬스케어 공간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용산역 인근에 위치해 접근성이 비교적 높은 편이다.

 

이번 입점을 통해 마그네슘 라인업을 포함한 주요 제품군을 선보인다. 운동 후 사용을 표방한 마그네슘 릴리프 스프레이, 마그네슘 릴리프 핫크림, 마그네슘 릴리프 코인 패치, 입욕제 형태의 마그네슘 앤 솔트 히노끼 바스 등이 포함됐다.

 

이너 케어 제품으로는 아미노맥스, 스키니, 100만 파로효소, 유기농 레몬톡, 유기농 허니 레몬 진저톡 등을 함께 판매한다. 어린이용 제품으로는 츄어블 형태의 철분제 아이언츄, 칼슘·마그네슘·비타민D·비타민K를 조합한 스노우 칼마디K2 등이 있다.

 

회사 관계자는 “메디킹덤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마련했다”며 “유통 채널을 단계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용학 기자 yonghak@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