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오티콘보청기 안산시화센터(대표 허철규)는 봄을 맞아 오티콘 인텐트 보청기 100대 한정 할인 및 김갑수 보청기 B시리즈(B500, B400)와 E40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 제품 100대 한정으로, 60~75% 이상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두 대 이상 구매 시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있으며, 기존의 구형 오티콘보청기나 타사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은 보상 판매를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무료 점검 서비스가 제공되며, 선착순 50명에게 일반 방습통을 지급한다. 신규 보청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벽시계도 무료로 증정된다. 이 모든 행사는 서울덴마크보청기 안양평촌센터와 부천중동센터에서도 함께 진행된다.
안산센터는 멀티 브랜드샵으로, 덴마크 오티콘보청기 인텐트를 비롯해 스위스 포낙, 유니트론, 독일 시그나아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청기들에 대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연중행사로 진행되는 '사랑의 보청기 나눔' 프로그램은 매월 5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며, 군포·의왕·수원 등 수도권에 거주하는 △국가유공자 △참전유공자 △재향군인 △70대 이상 어르신 △차상위계층 △기초생활수급자 △농아인 △모든 중증장애인 △목회자(목사님, 신부님) 등이 참여할 수 있다.
청각장애등급을 가진 경우 정부 지원금으로 오티콘 64채널 모어1, 포낙 파라다이스, 벨톤 어메이즈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허철규 대표원장은 “봄을 맞아 외부 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에 노인성 난청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편안한 일상을 보내시길 바란다”며, “청각학석사 및 전문청능사 자격 보유자의 무료 청력검사와 난청 상담 등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난청인들의 더 나은 삶을 위한 지역 대표 보청기 센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