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메타인입시컨설팅은 오는 8월에도 고등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생기부 컨설팅(△정규반 학습 △수행평가 준비 △비교과 활동)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타인입시컨설팅 생기부 컨설팅은 세 가지로 진행되며, 정규반 학습은 학업 성취도 상태를 진단,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데 중점을 두어 학생 개개인의 학습 습관과 성향을 고려해 최적의 학습 방법을 제시함으로써 학업 성취도를 높이는 데 기여한다.
비교과 컨설팅은 학생부종합전형을 대비해 학생의 진로에 맞춘 스토리텔링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교과별 세부 능력과 특기 사항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1,200여 개 과목별로 준비된 수행평가 자료를 바탕으로 한 수행평가 컨설팅은 다양한 유형의 수행평가 대비 및 교과 연계 심화 활동을 지원한다.
메타인입시컨설팅은 대학 학과 입시 데이터를 활용해 군별 지원 전략을 수립하고, 정시 지원에 필요한 정보 제공은 물론, 면접 및 대치동 입시 컨설팅을 포함한 종합적인 입시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메타인입시컨설팅 관계자는 "생기부를 좋게 만드는 것만이 아니라 학생 진로, 활동을 계획한다”라며 “최종적으로 생기부에 그러한 내용이 기재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추후 급변하는 입시 환경에 맞춰 필요한 컨설팅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