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디저트 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가 새로운 저당 시리즈 ‘저당 딥초코 요거트아이스크림’을 출시하며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요거트월드의 두 번째 저당 라인업으로, 기존 플레인 요거트아이스크림에 이어 새롭게 출시됐다. 설탕 대신 알룰로스를 사용해 100g 기준 당 함량을 3g으로 낮추면서도 진한 딥초콜릿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존 딥초코 요거트아이스크림 대비 당 함량을 약 85% 줄여 건강과 맛을 동시에 고려했다는 평가다.
함께 선보인 세트 메뉴는 ‘저당 딥초코두바이월드’와 ‘저당 딥초코민트월드’ 등 2종이다. ‘저당 딥초코두바이월드’는 고소한 리얼 카다이프와 초코코팅을 조합해 풍부한 식감과 달콤한 맛을 동시에 선사한다. ‘저당 딥초코민트월드’는 신규 토핑인 민트초코팅과 블루팝핑캔디가 어우러져 청량한 맛과 톡톡 튀는 식감이 특징이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기존 저당 요거트아이스크림에 대한 고객들의 꾸준한 반응에 힘입어 딥초코 플레이버를 새롭게 추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요거트월드는 어린이날인 5월 5일, 신제품 ‘저당 딥초코두바이월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요월데이’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