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테토스,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업 성황리 종료…고객 신뢰 입증

  • 등록 2025.05.02 12:52:26
크게보기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고보습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에픽테토스(EPICTETOS)가 지난 4월 16일부터 20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에서 진행한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짧은 행사 기간에도 불구하고 높은 체험 전환율과 상당한 매출 성과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문제성 피부 개선에 특화된 에픽테토스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전문 상담을 받을 기회를 제공하며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특히 청소년 자녀의 피부 고민을 염려하는 어머니 고객층 사이에서 에픽테토스의 스킨과 크림 조합이 효과적인 진정 케어 솔루션으로 입소문을 타며 높은 구매율을 보였다. 그중 겔타입의 고보습 스킨은 빠른 흡수력과 풍부한 수분감으로 민감 피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에픽테토스의 선크림 역시 독자적인 O/W(Oil in Water) 기술을 적용해 자외선 차단 성분을 수분화한 혁신적인 제형으로 주목받았다. 끈적임 없이 가볍게 발리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을 유지하는 강점을 내세워 팝업 기간 동안 현장 전체 매출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에픽테토스는 이번 팝업에서 제품 체험 및 상담 외에도 100% 당첨 이벤트, 후기 참여 프로그램 등 고객이 브랜드 스토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마케팅을 병행했다. 특히 ‘제품 사용 후 피부 변화’를 진솔하게 공유하는 ‘피부 인생 후기 이벤트’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평가다.

 

 

에픽테토스 관계자는 “예상보다 훨씬 많은 고객들의 진정성 있는 반응과 높은 참여율 덕분에 브랜드의 핵심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팝업 현장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현재 자사몰에서는 팝업 인기 제품들을 중심으로 최대 55% 할인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민정 기자 kimmj@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