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봉쓰, 개인화 소비 트렌드 겨냥한 신제품 출시

  • 등록 2025.05.08 13:42:35
크게보기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프리미엄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다봉쓰가 개인화 소비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이며 시장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을 강조한 210ml 소용량 트리트먼트로, 기존의 시그니처 케라틴 단백질 트리트먼트의 우수한 성분과 효능을 유지한 채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스위츠후르츠 향을 접목해 차별화됐다.

 

다봉쓰는 제품 개발 초기부터 소비자 니즈를 철저히 분석하고 있으며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다양한 신제품 및 마케팅 활동을 전개 중이다. 이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개인 소비자는 물론 선물 수요까지 포괄하는 선물 패키지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다봉쓰 관계자는 “다양한 모발 고민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세분화된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혁신적인 제품과 고객 중심 마케팅으로 시장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김민정 기자 kimmj@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