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천재교과서 초등 전문 전과목 공부방·학원 T클래스(티클래스)가 예비 창업자와 브랜드 전환 원장들을 위한 6월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T클래스는 학습기기를 기반으로 천재교과서의 우수한 교육 콘텐츠와 AI 기술을 접목해 최상의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학 중심의 초등 전과목 브랜드다. 입회 진단평가를 통해 학습 시작점을 정확히 파악해 개개인에 맞는 1:1 수준별 맞춤학습을 제공하며 개념 이해부터 평가와 결과 분석까지 이어지는 학습 과정을 정교하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AI 기반 분석으로 취약점을 세밀하게 진단하고 그에 맞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학습 효과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또한 고학년 기준 20종 이상의 유형별·서술형 오프라인 교재를 제공하며 정기적인 교재 개편을 통해 온·오프라인이 연계된 통합 교육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6월 온라인 사업설명회에서는 오픈전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예비초’ 프로그램과 지난 3월 론칭한 ‘수학 단과’ 프로그램의 커리큘럼이 소개될 예정이며 공부방·학원 운영 전략, 창업 혜택 등도 상세하게 안내될 예정이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소자본창업을 지원하는 최대 약 500만 원 상당의 혜택도 준비돼 있다. 초기 창업자에게는 학습기기 3대와 포인트를 포함한 약 200만 원 규모의 ‘정착 지원 혜택’이 제공되며 브랜드 전환 시 △추가 학습기기 제공(최대 2대) △학습기기 3개월 무상 임대 △가맹비 45% 할인 등 최대 300만 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6월 한정 홍보비 지원 혜택도 추가돼 예비 원장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사업설명회 사전 예약 후 상담 완료 시 모바일 커피 쿠폰이 전원 제공되며 계약 완료 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지난 5월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원장은 “평소에 창업을 준비하면서 궁금했던 점을 모두 해결하고 다양한 노하우를 공유 받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초보 원장님들이 사업설명회에 참석한다면 정말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사업설명회 관련 상세 일정과 신청은 T클래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