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 이용학 기자] ㈜디에스네이처의 건강 브랜드 ‘달심’에서 클렌즈 주스 라인의 신규 제품인 ‘달심X팜키친 그린 클렌즈 주스’를 지난 22일 사전예약으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달심 그린 클렌즈 주스는 8가지 원료를 갈아 만든 리얼 클렌즈 주스다.
달심 브랜드는 이미 △달심 ABC주스 △달심 빼빼주스 △달심 오일만주스 △달심 초콜릿주스 등 다양한 갈아만든 클렌즈 주스를 개발했고 20만 이상의 자사몰 충성 고객을 확보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달심의 클렌즈 주스는 농축액주스나 착즙주스와 다르게, High sheer mixer로 갈아 만든 홈메이드 방식의 리얼 클렌즈 주스라서 원물의 입자까지 씹혀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2013년 건강보험공단의 자료에 따르면 갈아만든 클렌즈 주스를 고집하는 이유를 ‘ 생채소&생야채 상태에서 영양소 흡수율이 5~10%인데 반해, 삶았을 때는 흡수율이 60% 그리고 달심 클렌즈 주스들 처럼 삶고 갈아 만들 때는 흡수율이 90%이상으로 상승한다”고 밝혔다.
달심 그린 클렌즈 주스는 달심에서 ABC주스를 지난 2020년에 출시한 이후 무려 3년만에 출시한 달심 장기관리 플랜에 속하는 클렌즈 주스다. 3년이라는 시간이 걸린 만큼 정말 많은 고민과 연구를 해 개발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달심 그린 클렌즈 주스의 8가지 원료로는 △케일 △시금치 △셀러리 △골드키위 △사과 △파인애플 △오이 △레몬이며 국산을 수급하기 어려운 레몬과 파인애플, 골드키위를 제외하고는 모두 국산 원료만을 사용했다.
이밖에 달심은 다양한 다이어트식단을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다이어트에 대한 보다 더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다이어트 보조제인 ‘달심X퀸즈 다이어트 솔루션1’을 최근에 출시했으며, 클렌즈 주스와 100% 식물성 다이어트앰플을 함께 섭취하는 시너지를 적극 추천하고 있다.
한편 달심 그린 클렌즈 주스는 지난 22일 사전예약을 시작한지 닷새만인 27일 주문수량이 생산준비수량보다 많아져 1차 사전예약을 완판 종료하고 2차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주문 시 30%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이 가능하며 27일 현재 2차 사전예약을 주문하면 7월 10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