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72시간재수학원이 6월에이어서 7월 반수반 참여 재수생을 모집한다고 오늘 밝혔다.
72시간재수학원은 2026학년도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번 과정은 반수를 결심한 학생들이 남은 기간 동안 효율적인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밀도 높은 수업과 체계적인 관리가 특징이다.
학원은 학생 개개인의 현재 성적과 학습 성향을 진단해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하며, 정시 컨설팅과 연계한 학습 전략을 통해 수능 전 과정을 균형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수학은 주 4시간의 1:1 과외 형식으로 진행되며, 국어와 영어는 주 2시간씩 클리닉 수업을 통해 부족한 영역을 보완한다. 하루 12시간 이상의 학습 시간을 기반으로 한 집중 학습 환경이 제공되며, 즉문즉답 시스템을 통해 학습 중 생기는 질문은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입시 컨설턴트, 전문 강사, 학습 멘토, 담임 교사가 함께하는 4중 관리 체계는 학생의 학습 흐름을 매일 점검하고, 역질문 방식의 피드백을 통해 이해력과 사고력을 향상시킨다.
72시간재수학원 관계자는 “7월 반수반은 시간은 부족하지만 의지는 강한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실전 중심 프로그램”이라고 전했다.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72시간재수학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