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이 마이멜로디와 함께한 ‘올리브영 X 산리오 콜라보 에디션’을 7월 한 달간 한정 출시한다.
쏘내추럴은 올리브영과 산리오의 협업을 통해 요즘 MZ 세대에게 사랑받는 마이멜로디 픽서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특히 태닝한 마이멜로디가 그려진 사랑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 이번 에디션은 △ 올 데이 페이스 프렙 픽서 △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며, 구매 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첫 번째 주인공인 ‘올 데이 페이스 프렙 픽서’는 베이스 첫 단계에서 사용하는 프렙 픽서로,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이고 속광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산뜻한 마무리감과 무자극 테스트 완료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는 쏘내추럴의 대표 스테디셀러로,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 사용하면 무더위 속에서도 메이크업을 오랜 시간 고정해주는 제품이다.
‘올 데이 페이스 프렙 픽서’를 구매하면 20% 할인 혜택과 함께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 35ml’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올 데이 타이트 메이크업 픽서 더블기획’ 구매 시에는 25% 할인과 함께 마이멜로디 러기지 택이 제공된다.
이번 여름, 쏘내추럴과 마이멜로디의 특별한 만남인 ‘올리브영 X 산리오 콜라보 에디션’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