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피플라이프, ‘202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8년 연속 수상 쾌거

  • 등록 2025.07.18 10:2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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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토탈 라이프케어 기업 더피플라이프가 ‘202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다변화된 고객 요구에 부합하는 서비스 혁신과 꾸준한 신뢰 경영의 결과로, 상조 업계 내에서 지속 가능한 브랜드 신뢰도를 확보한 점에서 의미가 크다.

 

더피플라이프는 장례 서비스를 중심으로, 웨딩, 크루즈, 어학연수 등 고객의 인생 전환기에 필요한 다양한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실질적인 혜택 중심의 고객 경험을 강화해왔다. 특히 통합형 생애주기 서비스를 구축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췄다.

 

또한 더피플라이프는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3회 연속 획득하며, 고객 관점의 서비스 설계와 운영, 소비자 권익 보호에 집중해왔다.

 

 

특히 CCM 인증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제도로, 모든 경영 활동이 소비자를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음을 객관적으로 입증하는 인증이다. 더피플라이프는 이를 통해 고객 신뢰 기반의 경영 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더피플라이프는 향후에도 브랜드 책임감과 고객 중심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삶의 모든 순간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케어 플랫폼으로의 진화를 지속할 계획이다.

 

더피플라이프 차성곤 대표는 “8년 연속 수상은 고객 여러분이 보내주신 신뢰의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케어의 본질에 집중하고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전했다.

김민정 기자 kimmj@vegan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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