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기자] 뷰티 브랜드 힌스(hince)가 7월 21일, 쿠션 신제품 ‘커버 마스터 핑크 쿠션(COVER MASTER PINK CUSHION)’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힌스의 베스트셀러인 블루쿠션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상 쿠션으로, 매트의 커버력과 글로우의 자연스러운 광채 표현을 동시에 구현한 하이브리드 쿠션이다. 수차례의 제형 개선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 100%에 달하는 완성도 높은 텍스처를 구현했다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커버 마스터 핑크 쿠션’은 높은 커버력과 매끈한 피부 표현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커버해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커버 지속력과 자연스러운 결광을 결합해 지성부터 건성까지 폭넓은 피부 타입에 적합한 올-라운드 쿠션이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 다크서클, 잡티, 모공, 피부 톤을 균일하게 커버해주어, 컨실러 없이도 깨끗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실제로 모공 커버, 트리플 톤 커버(칙칙함, 노란기, 붉은기), 다크서클 커버 및 24시간 안티 다크닝 효과까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텍스처는 더블 픽싱 네트워크 기술을 기반으로 피부에 고르게 밀착돼 최대 72시간 동안 무너짐 없이 유지되며, 여름철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아 높은 실용성을 제공한다. 또한 초미세 커버 입자를 활용한 X-Fine 기술이 적용돼 부드러운 확산력으로 양 조절이 쉽고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밀착되기 때문에 초보자도 손쉽게 커버가 가능하다.

컬러는 기존 힌스 쿠션 대비 더 뉴트럴하고 화사한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아시안 피부 톤에 최적화된 측색 데이터를 바탕으로 구성돼 15호 페어(맑고 화사한 페일 뉴트럴 베이지), 17호 라이트(화사하고 밝은 톤의 뉴트럴 베이지), 21호 퓨어 아이보리(투명함이 감도는 뉴트럴 아이보리), 22호 내추럴(내추럴한 뉴트럴 미디엄 로지 베이지), 23호 베이지(생기 있고 건강한 뉴트럴 베이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커버 마스터 핑크 쿠션은 심플하면서도 소장가치 높은 소프트 핑크 컬러로 제작됐으며, 퍼프는 눈가 곡률에 맞춘 일명 ‘꽃잎 퍼프’로 정교하고 섬세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힌스는 이번 쿠션 신제품의 올리브영 단독 출시를 기념해, 본품 + 리필 구성 기획세트를 7월 21일 하루 동안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34,000원에서 2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후 약 한 달간은 2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온라인 한정으로 미니쿠션 선착순 증정도 예정돼 있다.
한편, 힌스의 대표 제품인 ‘글로우 젤 틴트’는 출시 약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으며, 해당 제품도 7월 22일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를 통해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2024년 4월 ~ 2025년 6월 기준 판매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