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라이프케어 기업 비즈인사이트가 알뜰폰 사업자 큰사람커넥트와 제휴를 맺고, 헬스케어 서비스를 포함한 신규 요금제를 선보인다.
비즈인사이트는 7일 자사 헬스케어 서비스 ‘큰사람 마이헬스케어’를 큰사람커넥트의 이야기모바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서비스는 알뜰폰 업계 최초로 건강관리 기능이 포함된 부가서비스 요금제를 통해 운영된다.
‘큰사람 마이헬스케어’는 24시간 간호사 상담, 병원 안내 및 진료예약 대행, 건강검진 설계, 간호사 진료 동행, 차량 에스코트, 심장·뇌혈관 질환 전문 케어 등으로 구성된 통합 건강관리 솔루션이다. 또한 해외 의료 지원, 건강기능식품 할인, 건강검진 우대 혜택 등 생활 밀착형 부가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이야기모바일의 신규 요금제 ‘이야기 헬스케어’를 통해 제공되며, 가입자는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관련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은 가입 후 수신하는 안내 문자를 통해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 진행하면 된다.
비즈인사이트는 고혈압이나 심장질환 등 만성질환을 가진 이들, 고령자 및 독거노인 등 의료 사각지대에 놓인 이들이 이 서비스를 통해 예방 중심의 실질적인 건강관리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상수 비즈인사이트 대표는 “단순한 통신 요금 경쟁을 넘어 부가서비스 중심의 차별화된 모델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마이라이프케어, 마이안심케어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확대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큰사람 마이헬스케어’는 오는 13일 정식 출시되며, 큰사람커넥트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후에는 다양한 채널로 서비스 가입이 확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