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디저트카페 프랜차이즈 요거트월드는 여름 시즌을 맞아 포켓몬 테마 신메뉴 5종과 스페셜 굿즈 2종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메뉴는 ‘포켓몬과 달콤한 진화’를 주제로, 기존 복숭아 플레이버를 업그레이드한 납작복숭아 시리즈와 시즌 한정 메뉴로 구성됐다. 납작복숭아 요거트아이스크림 위에 제철 생복숭아를 올려 신선함과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포켓몬 테마 메뉴는 △푸린 피치월드 △뮤 피치월드 △님피아 피치월드 △피카츄 월드 △이브이 월드로, 각 포켓몬 콘셉트에 맞춘 토핑을 적용했다. 푸린·뮤·님피아 피치월드는 생복숭아에 블루팝핑캔디, 콘후레이크, 코코넛칩 등을 더해 식감을 강조했으며, 피카츄·이브이 월드는 각각 망고와 초코 토핑으로 색다른 맛을 구현했다.
스페셜 굿즈는 ‘주렁주렁 메탈 키링’과 ‘팽도리 요거트볼&스푼 세트’ 2종이다. 주렁주렁 메탈 키링은 총 17종의 랜덤 구성으로, 피카츄·파이리·푸린·개구마르·이브이의 진화 단계를 비롯해 전설의 포켓몬 2종이 포함됐다. 키링은 14일부터, 요거트볼&스푼 세트는 21일부터 전국 매장과 배달 플랫폼에서 선착순 판매된다.
오는 17일에는 성수연방에서 푸드트럭 케이터링 행사도 열린다. 현장에서는 포켓몬 시즌 한정 싱글컵 무료 증정, 몬스터볼 럭키 드로우, 납작복숭아 나무 편지 쓰기 등 이벤트가 진행되며 당첨자에게는 굿즈와 모바일 상품권이 증정된다.
요거트월드 관계자는 “더 많은 분들이 요거트월드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포켓몬 메뉴와 굿즈를 준비했다”며 “이번 한정 메뉴와 굿즈로 다양한 즐거움을 느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