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이용학 기자]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 데일리유(DailyU)는 성수동에서 열린 첫 팝업 행사 ‘웰니스페스타 루트인 성수’를 10일간 진행하고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성수동 약 300평 규모의 대형 공간에서 마련돼 많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데일리유는 대표 제품 ‘링클프리 콜라겐’을 중심으로 제품 특징과 성분을 소개하고, 체험 프로그램과 증정 이벤트를 운영해 준비 물량이 연일 소진되는 등 현장 열기를 입증했다.

링클프리 콜라겐은 30일 사용 후 불만족 시 환불을 보장하는 제도를 운영하며, GPH 콜라겐 구조와 40% 이상 함유된 트리펩타이드 성분으로 흡수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또 피부 4대 구성 요소와 글루코실 세라마이드를 담고, 화학첨가물과 부형제를 배제한 식물성 원료로만 만들어 안전성을 강화했다.
데일리유 측은 “첫 팝업임에도 불구하고 10일 동안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이 방문해 브랜드 성장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행사 종료 이후 온라인몰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는 등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나고 있다. 앞으로도 주요 지역에서 팝업과 체험 행사를 확대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