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주)두드림이 아시아 최대 규모의 식품·건강기능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아시아 2025’에 참가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두드림은 ‘아이클타임’(키성장), ‘슬림웨이’(체중 조절), ‘리피어라’(갱년기) 등 제품 라인업을 통해 국내에서 입지를 구축해왔으며, 이번 박람회를 해외 시장 공략의 계기로 삼는다는 방침이다.
전시장 내 부스에는 해외 바이어와 관계자들의 방문이 이어졌다. 회사 측은 단순 홍보를 넘어 현지 시장의 트렌드와 소비자 요구를 직접 청취하며 맞춤형 전략 수립에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두드림 관계자는 “국내에서 쌓아온 브랜드 신뢰가 가장 큰 자산”이라며 “비타푸드 참가를 통해 확인한 해외 시장의 잠재력을 기반으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두드림 외에도 한국 건강기능식품의 기술력과 품질 경쟁력이 주목받았다. 두드림은 현지 특화 제품 개발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유통망 확장을 추진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