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박민수 기자] 웰니스 브랜드 헬프유어셀프는 젤리 타입 데일리 스틱 제품 ‘반사스틱(반사젤리)’을 선보이며 웰니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고 13일 밝혔다.
‘반사스틱(반사젤리)’은 알파시클로덱스트린, 흰강낭콩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애플사이다비니거, 구연산칼륨 등을 조합한 복합 포뮬러로 설계됐으며, 상큼한 애플레몬 맛과 젤리 식감, 1포 개별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회사는 첫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후속 라인업을 순차 공개해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브랜드명 ‘헬프유어셀프(helpyourself)’는 “마음껏 드세요(Help yourself)”와 “스스로를 챙기는 웰니스 라이프(Help yourself)”의 의미를 함께 담았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헬프유어셀프 관계자는 “‘지금 먹은 거, 반사하고 싶다면?’이라는 슬로건처럼 반사스틱은 즐거움을 통해 스스로를 챙기는 새로운 습관을 제안하는 제품”이라며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향후 다양한 제품들과 시너지를 내며 시장에서 브랜드 비전을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헬프유어셀프는 ‘균형 잡힌 루틴 브랜드’를 표방하며 후속 제품군을 통해 웰니스 카테고리에서 리더십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