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글로벌 K-메이크업 브랜드 3CE가 신제품 ‘벨벳 립 틴트 플러쉬’를 공개하는 ‘3CE 벨벳 케이크 샵’ 팝업 스토어를 오는 11월 3일까지 올리브영N 성수에서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3CE의 대표 제품인 벨벳 립 틴트의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팬들의 열띤 관심 속에 키키 지유가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키키 지유는 3CE 특유의 감각적 무드에 어울리는 스타일링으로 현장을 밝히며, 직접 신제품을 체험해 브랜드 콘셉트인 ‘벨벳 케이크 샵’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벨벳 립 틴트’는 2021년부터 2025년 6월까지 전 색상 기준 누적 판매량에서 ‘1분에 1개 판매’라는 기록을 세운 대표 히트 아이템이다. 이번 신제품 ‘벨벳 립 틴트 플러쉬’는 기존 대비 발색력과 지속력이 강화돼 부드러운 벨벳 질감과 선명한 컬러를 동시에 구현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팝업 공간은 거대한 레드 벨벳 케이크와 포크 오브제로 꾸며져 마치 디저트 숍에 온 듯한 몰입형 체험을 제공한다. 현장에서는 온라인 단독 컬러 5종을 포함한 15가지 쉐이드를 직접 테스트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컬러를 비교·선택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와 구매 혜택도 준비됐다. 신제품 1개 구매 시 벨벳 파우치 키링을 증정하고, 2개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팝업 한정판 에코백이 제공된다. 또한 고객이 직접 키링을 꾸며 나만의 아이템을 완성할 수 있는 체험존도 함께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