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체지방 감소 건강기능식품 ‘푸응 7Days 팻버닝’이 다이소 온라인몰 ‘식품’ 카테고리에서 지난 20일 오후 2시부터 22일 오후 3시까지 주간 랭킹 1위를 기록했다고 닥터블릿헬스케어가 23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재입고 직후 이어진 완판 흐름이 주도했다. 지난 20일 오전 11시 재입고분이 당일 품절됐고, 21일 오후 1시 추가 물량도 익일 완판되면서 지난 22일 오후 3시 품절 시점까지 1위를 유지했다. 회사는 수요 대응을 위해 긴급 물량 확보에 착수했다.
이 제품은 다이소 온라인몰 입점 한 달여 만에 ‘품절대란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앞서 9월 11일과 18일 두 차례 재입고분이 단시간에 모두 판매된 바 있다. 회사는 합리적 가격과 간편한 구매, 연휴 이후 체중 관리 수요가 맞물린 결과로 분석했다.
닥터블릿헬스케어 도경백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과 검증된 기능성으로 꾸준한 성과를 내고 있다”며 “가격 경쟁력과 접근성을 강화한 상품을 이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푸응 7Days 팻버닝’은 기능성 원료 CLA(공액리놀레산)를 1일 섭취량 기준 1400mg 함유했으며, 글로벌 기업 inno Bio의 순도 80% 원료를 사용했다. 체중·체지방률 등 6가지 지표에서 인체적용시험 근거로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