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두피케어 브랜드 ‘온더셀 샴푸’가 누적 판매량 5만을 넘어서며 10회차 물량을 완판했다. 이에 대한 고객 감사 차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지성 및 지루성 두피를 위한 기능성 샴푸로, 어성초, 시트릭애씨드, 티트리, 병풀 등의 성분을 함유해 두피를 깨끗하고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피지와 각질이 과다 분비되는 지성 두피나 여드름성 두피를 위한 맞춤형 처방으로 개발됐으며, 두피 진정 및 청결 유지에 효과적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민감성 두피를 가진 소비자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설페이트, 실리콘, 인공색소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해 더욱 순한 처방을 적용했다. 이에 따라 장기간 사용하더라도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으며, 세정력과 함께 두피의 본연의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온더셀은 고객 감사 차원에서 ‘온더셀’ 두피 샴푸를 2개 이상 구매시 42% 할인, 3개 구매시 48% 할인을 적용 중이다. 또한 소비자가 만족하지 못한다면 무조건 환불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현재 주문 폭주로 재고가 충분히 확보되기 전까진 구매 수량을 제한할 예정이며,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종료 후에는 당분간 이벤트 계획이 없기에 꼭 필요한 분들이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