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올바른 반려동물 먹거리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펫생각’은 대용량 강아지 간식 ‘하루조이 큐브져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신제품은 네이버의 ‘펫생각 스토어’에서 단, 7일 동안 한정으로 출시 기념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하루조이 큐브져키’는 한 통에 약 1,100알이 들어가 있어, 간식비가 많이 들어가는 대형견 견주 및 강아지를 많이 키우는 다견 가정에게 가격적인 부담을 덜어줄 수 있는 대용량 간식이며, 부드러운 간식이라, 어린 강아지부터 노견까지 급여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합성 색소를 첨가하지 않아, 알록달록한 색의 일반 져키와는 다르다.
연화제와 향료, 향미 증진제, 감미료 등의 불필요한 성분을 넣지 않고 소고기와 황태, 무항생제 닭고기 등의 원재료만을 그대로 넣은 건강한 간식이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더욱 믿고 급여할 수 있다.
‘하루조이 큐브져키’는 1cm의 작은 크기와 부스러기가 적은 간식으로, 노즈워크에 활용도가 좋으며, 반복 급여가 필요한 훈련 및 칭찬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또한,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인, ‘L-테아닌’과 ‘L-트립토판’이 함유됐다.
펫생각 관계자는 제품에 대해 “고물가 시대에 아이에게 마음껏 먹일 수 있는 대용량 간식을 만들고자, ‘하루조이 큐브져키’를 기획하게 됐다. 해당 제품은 즐거운 간식 시간이 되도록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넣어, 출근을 할 때, 노즈워크 및 보상 간식으로 급여하면 좋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출시된 ‘하루조이 큐브져키’는 한 통에 약 1,100알이 들어가 있는 넉넉한 양의 간식이다. 또한, 네이버의 ‘펫생각 스마트 스토어’에서 출시 후, 7일간 50%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