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하우코퍼레이션이 ‘2025 글로벌 K-브랜드 어워즈’에서 고객만족도 대상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하우코퍼레이션은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플랫폼 ‘스토어아트’와 콘텐츠 채널 ‘스토어아트 매거진’을 운영하며 창업과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사용자 편의성과 기능적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은 점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스토어아트는 온라인 상권 분석, 키워드 트렌드 제공, 순위 분석 등 자영업자들이 실제 비즈니스에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 기반 도구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사용자 피드백을 반영한 UI 개선과 기능 업데이트도 활발히 진행해 왔다.
스토어아트 매거진은 창업 초기부터 성장 단계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실용 정보를 정기적으로 제공하며, 사례 중심 콘텐츠와 분야별 전문가 인터뷰, 최신 트렌드 분석 등을 통해 자영업자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하우코퍼레이션 관계자는 “고객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정보와 기능을 제공하는 데 집중해 온 결과, 의미 있는 수상을 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소상공인의 성장을 돕는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우코퍼레이션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플랫폼 서비스 품질을 고도화하고, 사용자 중심의 데이터 기반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