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비엣젯항공이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국-베트남 노선을 포함한 베트남 국내외 전 노선에서 공항세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편도 항공권을 7만7천원부터 제공하며, 여름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다양한 한정 혜택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휴가는 물론 가을부터 2026년 초까지 다양한 일정에 활용 가능해 실속 있는 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할인된 항공권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Vietjet Air)에서 2025년 5월 19일 오전 1시(한국시간)까지 예매할 수 있다. 탑승 기간은 2025년 6월 1일부터 2026년 3월 28일까지이며, 성수기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또한, 2025년 5월 31일까지 비엣젯항공 공식 채널을 통해 국제선 에코 클래스(Eco-class)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변경하는 한국 승객에게는 20kg 무료 위탁 수하물 혜택이 제공된다. 해당 서비스는 2025년 7월 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약관 적용). 이를 통해 푸꾸옥, 나트랑, 다낭 등 베트남의 대표 해변 도시는 물론, 호주, 인도, 동남아시아 등 아태지역의 다양한 주요 도시까지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와 함께 한국 시장 내 입지도 꾸준히 강화하고 있다. 현재 서울, 부산, 대구에서 하노이, 호찌민, 다낭, 나트랑, 푸꾸옥, 하이퐁 등 베트남 주요 도시를 잇는 총 12개의 직항 노선을 운영 중이다. 이는 양국 간 항공사 중 가장 광범위한 노선망으로, 한국 여행객들은 더욱 합리적인 운임과 뛰어난 접근성으로 다양한 목적지를 더욱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항공권 프로모션 외에도 한정판 ‘여름 여행 키트’가 제공된다. 키트에는 버킷햇, 반다나, 수하물 태그, 여권 커버, 배지, 기념품 등 여행에 유용한 아이템이 포함돼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어린이 승객을 위한 ‘키즈 콤보’도 마련돼 있으며, 전용 기내식과 함께 귀여운 한정판 선물이 함께 제공된다(약관 적용).
비엣젯항공은 여행객들이 다채로운 축제, 아름다운 자연 속 힐링 여행, 활기찬 도시 탐방 등 잊지 못할 여름의 순간을 위한 여행을 제공한다. 최신 친환경 항공기와 전문적인 서비스, 따뜻하고 세심한 승무원 응대로 더욱 쾌적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올해 초 항공 안전 전문 평가기관 에어라인레이팅스(AirlineRatings)로부터 다시 한 번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항공사’ 중 하나로 선정되며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안전 기준을 다시금 입증했다. 이와 함께 스카이케어(SkyCare) 여행자 보험, 스카이조이(SkyJoy) 멤버십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가 혜택과 함께 고도 1만 미터 상공에서도 느낄 수 있는 비엣젯항공만의 차별화된 기내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여름철부터 연초까지 고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