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 전용 꽃배달 ‘젠틀맨플라워’, 기업 고객 전용 꽃배달 서비스 강화

  • 등록 2025.05.15 13:25:34
크게보기

 

[비건뉴스=김민정 기자] B2B 전용 꽃배달 서비스 브랜드 ‘젠틀맨플라워’가 기업 고객 전용 꽃배달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젠틀맨플라워는 ‘기업이 선택한 꽃배달 서비스’라는 슬로건 아래, 전국 어디서든 3시간 이내 당일배송을 기반으로 빠르고 정확한 플라워 배송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보다 ‘구조’를 설계하는 기업 젠틀맨플라워를 이끄는 임대현 대표는 현재 △전국 화훼 중개 법인 ‘한시진플라워’ △판촉물 전문 ‘젠틀맨기프트’ △단체복 브랜드 ‘티조아’ 등을 통합하며, 비즈니스 선물 전문 기업 리오코어(구 한시진플라워)의 체계 안에서 브랜드를 넘어 ‘흐름’과 ‘구조’를 설계하는 기업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실사용 후기 기반 + 신뢰 데이터 시스템 젠틀맨플라워는 네이버 스토어 기준 4.9점 이상의 후기 평가와 수천 건 이상의 누적 리뷰를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기업 고객은 물론 일반 고객 모두가 더 만족할 수 있는 주문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젠틀맨플라워는 ‘2015~2025 10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꽃배달 부문 수상을 비롯해, ISO 14001 환경경영, ISO 9001 품질경영 시스템을 모두 인증받았다. 운영 법인인 리오코어(舊 한시진플라워)는 중소벤처기업부 경영혁신형 기업(Main-Biz) 인증을 보유한 우수 기업 고객 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과의 신뢰 기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김민정 기자 kimmj@vegannews.co.kr
Copyright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제호 : 비건뉴스 | 주소 : 03196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 222, 2층 25호(종로5가, 광동빌딩) | 대표전화 : 02-2285-1101 등록번호 : 서울, 아 05406 | 등록일 : 2018.09.26 | 발행인·편집인 : 서인홍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최유리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홍다연 02-2285-1101 vegannews@naver.com

비건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 2021 비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desk@vegannews.co.kr